새 도박 룰렛 뉴스
3월 12일은 우리나라에서 제46회 식목일입니다. 칭다오 서해안 신구에서 군과 군이 공동으로 건설한 2024년 "식목일"이 구진커우 핵심 도박 룰렛에서 거행되었습니다. 서해안 신구 실무위원회 서기, 구당위원회 서기 손용홍, 서해안 신구 실무위원회 부비서, 구장 왕칭위안, 기타 군, 지방 지도자들과 기관 간부, 장교, 군인들이 참석했다. 해당 도박 룰렛에 주둔한 군대 중 일부는 새로운 도박 룰렛에 녹지와 색채를 더하기 위한 실질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손용홍, 왕칭위안 및 기타 군사 및 민간 지도자들이 도박 룰렛 심기에 도착한 후 그들은 삽과 기타 도구를 들고 바쁘게 지냈습니다. 그들은 삽을 사용하여 토양을 경작하고 도박 룰렛와 묘목을 짓밟았습니다. 새 흙을 만들고, 관개용 물을 나르고… 모두가 분담하여 서로 협력하며, 모든 연결고리가 긴밀하게 연결되어 생동감 넘치는 현장을 선사합니다. 새로 심은 모종들이 따뜻한 봄바람을 맞으며 꼿꼿이 서서 생명력을 드러냈습니다.
나무 심기가 중단되는 동안 Sun Yonghong은 수시로 묘목의 품종, 성장 습관 및 이후 유지 관리에 대해 질문하고 관련 부서에 식목 및 관리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이고 관리 및 보호를 강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묘목을 심고, 생존율을 높이고, 새로운 녹색을 심고 아름다운 경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손용홍은 도박 룰렛 각급 부서는 반드시 시진핑의 생태문명사상을 철저히 학습하고 실천하며 토지 녹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대중을 널리 동원하여 자발적인 나무 심기 활동에 참여하며 모두가 함께하는 강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나무심기와 녹화에 관심을 갖고 참여합니다.
3월 9일부터 3월 12일까지 "도박 룰렛 심기 의무를 이행하고 아름다운 중국 건설"을 주제로 새 지구는 "인터넷 + 국가 강제 도박 룰렛 심기" 기반, 집단 삼림 농장, 다양한 공원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군민협력을 통해 자발적인 도박 룰렛심기 활동이 건설, 관기업합작, 자원봉사동맹 등 다양한 형태로 폭넓게 전개되어 2만여 명의 간부와 대중이 참여하고 자생도박 룰렛 15만그루를 심었다. 여름 참도박 룰렛, 물 느릅도박 룰렛, 마가목, 팽도박 룰렛와 같은 종.
Tong Haiyan과 Lu Ying이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